강릉을 대표하는 오션뷰의 대형카페, 346 커피스토리
커피의 도시 강릉을 대표하는 대형카페 중 하나가 346 커피스토리이다. 이 카페는 강릉 강문해변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로 독특한 분위기와 다양한 메뉴, 그리고 지역 사회와의 연계 등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다. 오늘은 강릉을 대표하는 오션뷰의 대형카페, 346 커피스토리를 소개하고자 한다.
강릉을 대표하는 오션뷰의 대형카페
346 커피스토리를 한 마디로 표현하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다. 그래서인지 오션뷰에 묻혀, 이곳이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게 한다. 강릉은 커피의 도시답게 대형카페들은 평균 이상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그럼에도 346 커피스토리를 커피가 아닌, 오션뷰가 매력적인 카페로 소개하는 것은 강문해변의 아름다움을 품고 있는 카페이기 때문이다.
346 커피스토리의 인테리어
강릉 346 커피스토리는 기존 카페와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전통의 미와 모던함이 어우러진 카페의 공간은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사진 찍기에도 인기가 높다. 이 독특한 분위기는 카페의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로 연결되며, 강문 해변의 오션뷰와 어우러진 낭만 가득한 카페이다.
346 커피스토리의 약도와 영업시간
강원 강릉시 창해로 348 나동 1-3층
Tel : 033-653-0117
매일 08:30~23:00 / 라스트 오더 22:15
346 커피토리의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강릉 346 커피스토리는 다양한 메뉴와 음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오늘의 커피, 346 스페셜 콜드브루, 346 스페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라테 류와, 다양한 종류의 드립 커피 등이 있다. 여기에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디저트와 빵들이 있다. 346 커피스토리의 메뉴의 특색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갖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라테아트는 맛과 향을 즐기기 전에 시각을 자극한다.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보여주는 카페
강릉 346 커피스토리는 지역 사회와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과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카페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결론
강릉을 대표하는 오션뷰의 대형카페, 346 커피스토리는 강문해변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담고 있다. 아름다운 해안선을 마주보며, 커피의 향과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